• [장애인 거주시설 이용절차] _ (장애인복지법 제60조의2)

    ♦ 장애인거주시설을 이용하려는 자와 그 친족, 그 밖의 관계인이 지방자치단체에 입소상담 및 시설 이용 신청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.

    (제주시 거주자는 제주시청 노인장애인과 서귀포시 거주자는 서귀포시청 노인장애인과로 문의)


    ♦ 지방자치단체에서 시설 운영자에게 통보 ⇒  ♦ 입소상담(방문) ⇒  ♦ 1차 입소심사회의 ⇒  ♦ 체험거주 ⇒  ♦ 2차 입소심사회의 ⇒  
    ♦ 계약체결 ⇒  ♦ 해당 시, 군, 구에 입소보고

    * 자세한 사항은 제주애덕의집 064-724-8101~2 번으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http://www.jejuaduk.org/take/sponsor

    위 게시판에서 후원 관련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 [후원신청서작성]을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추가 문의에 대하여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문의 : 후원담당자 064-724-8101~2

    ♦ "후원신청서 양식"은  '자료실'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http://www.jejuaduk.org/take/volunteer

    위 주소에서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기본 사항을 숙지 하시고, 본인의 활동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.

    그리고, [자원봉사신청]게시판에서 세부활동을 검색하시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문의 : 자원봉사담당자 064-724-8101~2
  • 하나, VMS 로그인 후 1365 연계동의
    ► 마이페이지 ⇒ 회원정보 ⇒ 개인정보 ⇒ '1365 자원봉사 포털 연계동의'체크 후 수정

    둘, 1365 로그인 후 VMS 연계동의
    ► 정보수정 ⇒ 자원봉사활동 부가정보 ⇒ '봉사실적 연계를 위한 정보제공 동의' 체크 후 저장

    , 실적 자동 연계 및 확인
    ► 연계 동의를 완료하면 실적이 자동으로 연계되며 VMS상의 실적을 1365자원봉사포털에서 확인 가능


    * 현재 VMS-NEIS 직접 연계는 불가하며 1365자원봉사포털로 실적을 전송한 후에 NEIS로 연계해야 합니다.

    * 연계  동의 완료 후에도 실적 연계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365자원봉사포털에서 중복 ID확인 후 통합 신청하셔야 합니다.


     
  • 저희기관 자원봉사활동 실적은 VMS(사회복지자원봉사 종합관리 시스템) 웹사이트에 등록되고있습니다.

    저희가 등록하고 있는 VMS와 1365 자원봉사포털사이트는 연계가 되어 봉사활동실적이 전송이 되고있습니다.

    반드시, 봉사활동 전 위 두개의 웹사이트에 가입하신 후 봉사활동일지를 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 

협력업체